음성 검색은 가장 빠르게 떠오르는 웹사이제작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Apple HomePod, Google Home, Amazon Echo를 포함한 점점 더 많은 음성 작동 장치가 시장을 빠르게 포화시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소비자의 약 50%가 매일 음성 검색을 사용한다고 답한 반면, 응답자의 34%는 매주 음성 검색을 사용한다고 답했습니다.
음성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다양한 영역에 걸쳐 광범위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VUI 디자인의 큰 부분은 콘텐츠 최적화입니다. 따라서 음성으로 검색할 수 있는 웹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소프트웨어가 이를 찾아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자동 시스템은 음성을 인식하고 녹음에서 소음을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요청을 텍스트로 변환하고 결과를 기존 데이터베이스의 단어와 일치시킵니다.
음성 검색은 많은 틈새 시장에서 사용되며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할 수 있는 것과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서로 다른 두 가지입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VUI는 답을 얻는 편안한 방법입니다. 스마트 스피커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스마트 스피커를 사용하는 방법
보시다시피 대부분의 사용 사례에는 간단한 질문과 작업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관심이 정기적으로 높아지고 기술의 역량도 향상됩니다. 따라서 2024년에는 VUI의 성장을 안전하게 기대할 수 있습니다.
웹 솔루션에 본격적인 음성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것은 유익하고 트렌디하며 혁신적입니다. 단지 좋은 기술일 뿐 아니라 몇 가지 궁극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구매 프로세스 강화. 세심하게 제작된 웹사이트 VUI는 사용자 경험을 간소화하여 제품이나 서비스 선택 및 구매를 돕습니다. 기존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기능은 장애가 있는 개인에게도 접근성을 확장합니다. 시각 장애가 있는 사용자를 위해 웹사이트 VUI는 탐색 도구가 되어 제품 탐색 및 서비스 예약을 단순화합니다.
고객 지원 간소화. AI 기반 음성 기술은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고객 질문에 스스로 답변합니다. 좋은 인터페이스는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서비스 정책을 설명함으로써 사용자에게 도움을 주어 사용자 만족도를 크게 높입니다.
스마트 기기와의 호환성. 예를 들어, 꼼꼼하게 디자인된 웹사이트 VUI는 스마트 TV 사용자에게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여 잠재적으로 이 사용자 인구통계로부터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SEO 장점. 잘 최적화된 VUI는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구글 상위 노출 순위 향상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에 최적화된 VUI는 음성 검색 사용자의 검색 가능성을 향상시켜 결과적으로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사이트의 사용자 유지율을 높입니다.
11. 콘텐츠 개인화
개인화는 2023년 가장 인기 있는 웹 개발 트렌드 중 하나이며 2024년에도 크게 예상됩니다. 기본적으로 개인화는 사용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관련 콘텐츠를 만들고 표시하는 것입니다.
Twilio의 2023년 개인화 상태 보고서 에 따르면 사용자의 56%가 개인화된 접근 방식을 경험한 후 플랫폼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말합니다. 개인화 요구에 대한 이러한 급증은 최근에 시작된 것이 아닙니다. 이러한 필요성은 부분적으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일상이 웹으로 전환되었고 개인화에 대한 수요가 극도로 높아졌습니다.
오늘날의 도구 세트를 사용하면 개인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이를 제공하기 위해 실제로 대부분의 도구는 우리가 이미 언급한 기술, 즉 기계 학습 및 인공 지능을 활용합니다.
웹 개발을 위한 이러한 최신 기술은 제품 장바구니에 추가하는 항목부터 제품 특성에 이르기까지 사이트에서의 모든 사용자 작업을 분석합니다. 그런 다음 알고리즘은 이 지식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무엇을 좋아하거나 구매하고 싶은지 제안합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는 사용자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됩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콘텐츠는 자동으로 사용자의 선호도에 맞게 조정됩니다. 이후 모든 다음 방문 시 사용자는 자신에게 맞춤화된 콘텐츠를 보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비용을 아끼는 방법에 대한 문의는 이미 많은 브랜드가 이러한 추세를 채택했으며,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많은 서비스에서 이러한 추세가 일반화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Aliexpress는 귀하의 견해와 기록을 기반으로 귀하가 구매하고 싶은 유사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Netflix는 사용자가 가장 많이 시청하는 콘텐츠를 분석하고 유사한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제안합니다.
다음은 Netflix가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추천 알고리즘을 개선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비디오입니다.
확실히 머신러닝 기술을 구현하는 것은 저렴한 솔루션이 아닙니다. 그러나 쿠키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개인화하는 또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쿠키는 웹사이트 방문을 추적하고 사용자의 관심사에 따라 정보를 제공하는 파일입니다.
따라서 콘텐츠 개인화 트렌드를 대담하게 활용하여 귀하의 솔루션에 사용자를 만족시키십시오! websiteproduction.info